loader

학교 정보

1988년에 설립된 켄터버리 컬리지는 영어 공부와 실력향상을 위한 흥미롭고 진보적인 학습을 주도하는 곳입니다. 뉴질랜드에서 휴가를 계획하는 초보자 또는 영어권 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고급 학생이든 귀하의 요구에 맞는 코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캔터버리 컬리지는 크라이스처치와 오클랜드에 캠퍼스가 있습니다. 각 캠퍼스에서 다른 나라에서 온 학생들과 함께 소규모 학급에서 다양한 문화적 경험으로 편안하고 친절한 학습 방식을 가진 교사들에 의해 학습하게 됩니다. 학습을 장려하고 세계 전반에 걸친 한색들의 구성으로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고 사회적 상호작용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크라이스처치 캠퍼스는 국제 공항에서 약2킬로, 시내 중심에서 북동쪽으로 5킬로 떨어진 Memorial Avenue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크라이스처치는 2011년 지진에서 회복하고 있는 도시로  거리들의 복구와 새로운 도로와 새롭게 지어지는 건물들로 인하여  매일 흥미로운 변화가 일어나는 곳입니다.

 

도시의 재건은 숙력된 기술을 가진 많은 사람들을 필요로하는 매우 큰 프로젝트 입니다. 따라서 이민국인 뉴질랜드는 오직 크라이스처치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학생 비자를 만들었습니다. 2014년 2월까지 14주 또는 그 이상을 등록한 학생 비자를 소지한 학생들은 주 20시간 까지 일할 수 있는 권한ㅇ르 가진 학생 비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클랜드는 항해의 도시(The City of Sails)로 알려진 오클랜드 시티의 중심부인 퀸스트릿(Queen Street)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도시, 매년 세계 각지에서 사람들을 매료 시키는 활기차고 흥미로운 곳입니다.